시대에듀, 2021 보세사 환급 미션 없는 환급반 인강 신규 오픈
시대에듀, 2021 보세사 환급 미션 없는 환급반 인강 신규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4.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보세사는 보세창고, 보세공장, 보세판매장(면세점) 등 보세구역 운영인이 반드시 채용해야 하는 전문자격인으로 세관공무원의 업무 중 일부를 위탁받아 보세화물 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자격 취득 시에는 자율관리 보세구역으로 지정받은 보세창고 업체와 수입업체에 진출할 수 있으며 각종 제조회사의 물류분야, 해운회사, 수출입관리 분야 취업이 수월해 질 수 있다. 또한 경력이 쌓인다면 높은 연봉까지 기대 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보세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낮은 합격률 탓에 시험 응시 자체를 망설이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국가공인자격 보세사 시험은 응시자격 제한이 폐지되어 누구나 응시할 수 있게 되었지만 시험 난이도 상승으로 보세사 합격률이 대폭 하락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2021년도 보세사 시험일정 대비 최신 개정 강의를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할 수 있는 2021 보세사 강의는 합격완성반과 환급반이다. 이 중 단연 눈에 띄는 강의는 환급반이라고 할 수 있다. 시대에듀 보세사 환급반은 출석률, 진도율, 점수제한과 같은 복잡한 환급 미션없는 것이 특징으로 합격 시 수강료를 무조건 환급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불합격 시 2022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기 때문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연 1회 시행, 낮은 합격률, 방대한 시험범위 등으로 시험공부에 난항을 겪던 수험생들은 시대에듀 현직 관세사 교수진들이 전수하는 시험과목별 고득점 노하우를 통해 학습의 효율을 높이고 수험기간을 대폭 단축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강의 수강 시에는 한·영 무역용어집, 2021 최신 강의 및 교재, 시험정보 알림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한 모바일 강의, IT 자격증 강좌, 1:1 맞춤 답변 서비스가 수강혜택으로 제공된다.

한편, 보세사 이외에도 다양한 무역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시대에듀는 관세사·원산지관리사·국제무역사/외환전문역·무역영어1급 2021년도 최신 개정 강의도 새롭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