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게헤어 선릉역점 춘리 원장, 허쉬 컷과 히피펌 스타일 제안
빛나게헤어 선릉역점 춘리 원장, 허쉬 컷과 히피펌 스타일 제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4.1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헤어스타일은 나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이자 수단이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허쉬컷과 히피펌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치동에 위치한 빛나게헤어 선릉역점 춘리 원장이 2021 최신 트렌드와 함께 홍대 시그니처 스타일을 강남권에서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빛나게헤어’ 선릉 본점은 2030에 최적화된 힙한 트랜디 헤어살롱으로, 특히 허쉬 컷과 히피펌으로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춘리 원장 외에도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세심하고 디테일한 스타일링 방법과 관리법 등의 노하우를 제공 중이다.

춘리 원장은 2021년 봄 헤어 추천 스타일로 허쉬 펌, 레이어드 펌, S 컬 펌, 가르마 펌, 애즈 펌, 히피펌 등을 제안했다. 춘리 원장에 따르면 레이어드컷의 일종인 허쉬컷은 레이어드컷과 샤기컷의 믹스된 헤어스타일로 커트만으로도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허쉬컷은 얼굴 곡선을 따라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차분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히피펌은 앞머리부터 전체적으로 굵은 웨이브를 준 스타일로써 얼굴형에 큰 제약을 받지 않아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특히 히피펌은 머리로 시선이 분산되어 얼굴이 상대적으로 덜 둥글게 보이고 각진 느낌을 완화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빛나게 헤어 선릉 본점 관계자는 “춘리 원장을 필두로 대치동 미용실과 선릉역 등 강남권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며, “서울 전역과 경기도, 지방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님들이 직접 찾아와 주신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지역에서 빛나게 헤어를 만나실 수 있게 지점이 점차 늘여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빛나게헤어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