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 프리미엄 프로틴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출시
칼로바이, 프리미엄 프로틴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4.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칼로바이
사진제공=칼로바이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칼로바이가 프리미엄 고단백질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를 출시했다고 4월 12일 밝혔다.

신제품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는 기존 퍼펙트 파워쉐이크에서 별도의 분리공정을 통해 비단백성분과 불순물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락토프리 형태로 출시되어 유제품 섭취 시 소화가 잘 되는 특징이 있다.

WPC(농축유청단백)의 비단백성분과 불순물을 제거하여 만든 WPI(Whey Protein Isolate)는 순도 높은 프리미엄 고단백질 설계로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도와준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는 이러한 순도높은 WPI(Whey Protein Isolate) 100% 제품으로 1회 2스푼(42g) 기준 단백질 하루 권장 섭취량 50%를 충족시킬 수 있는 27.5g의 분리유청단백이 함유되어 있으며, 필수 아미노산 8종 외에 10가지 아미노산까지 더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이다.

제품은 한 통 기준으로 총 45회 섭취가 가능하고 대용량 형태로 가정 또는 헬스장 락커룸에 보관이 용이하다. 섭취방법은 물 또는 우유 200~250ml를 부운 뒤, 2스푼(42g)을 넣고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섭취하면 된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신제품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는 평소 운동 후 흡수율 좋은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사람이나 유당불내증으로 유제품을 통한 단백질 섭취가 어려웠던 분들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현재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칭 기념 51% 할인된 스페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