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레이나 대구2호점, 오픈 3주년 필라테스 할인이벤트 진행
스튜디오레이나 대구2호점, 오픈 3주년 필라테스 할인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4.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튜디오레이나 제공
사진 = 스튜디오레이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스튜디오레이나’는 지난 9일부터 최대 규모의 멀티 스튜디오 대구 2호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EMS/EMA 트레이닝까지 대구 2호점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로 첫 오픈 당시의 금액으로 최대 62%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스튜디오레이나는 멀티 스튜디오로 필라테스만으론 부족한 유산소 운동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센터로, 하나의 회원권으로 필라테스는 물론 이외 프로그램들을 선택 수강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운동을 통해 전반적인 바디 밸런스와 안정성을 정상화하는데 탁월하며, 전문 강사진의 밀착 관리로 올바른 자세를 익히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신체 상태에 적합한 운동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스튜디오레이나 관계자는 "필라테스의 효과를 온전히 경험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할 수 있는 강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튜디오 레이나는 실력 있는, 검증된 강사진들로만 구성됐으며 회원 개개인의 체형과 신체 상태에 맞춘 운동 솔루션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대구 필라테스 전문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스튜디오레이나 제공
사진 = 스튜디오레이나 제공

한편, 스튜디오레이나 대구 수성구 1, 2호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강사 및 회원 마스크 착용, 수시 환기 및 소독, 손 소독제 비치, 방문객 확인, 발열 체크 등의 안전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으며, 최근 확장 이전으로 주차장 완비, 넓고 쾌적하고 환경이 갖춰졌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센터 위치는 공식 블로그 또는 유선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