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장서영' , 미스터트롯 '양지원'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
미스트롯 '장서영' , 미스터트롯 '양지원'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4.1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장서영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대국민 오디션중 가장 많은 이슈와 화제로 알려진 미스터 트롯이 많은 신인 가수들의 운명을 바꿨다.

활동을 오래했지만 무명 생활이 길어져 가수의 길을 포기하려했던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 등 많은 가수들이 미스터 트롯을 통해 부활하여 국민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다.

특히 트롯 신동으로 알려진 가수 양지원은 지난 미스터트롯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양지원의 단독콘서트는 오늘 4월18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2시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광주까지 투어 콘서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미스트롯 시즌1에서 주목을 받은 장서영과 또다른 게스트 가수 성빈이 출연한다. 특별게스트로 참여하는 장서영은  세 남자중 유일한 '홍일점'으로 더욱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

한편 가수 장서영은 뮤지컬배우에서 트롯 가수로 전향하며 훤칠한 키와 파워풀한 가창력에 애절한 감성까지 녹여내는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트롯 시즌1 방영 당시 현역A조 1차예선에선 가장 먼저 올하트를 받아 실력까지 인정받았다.

최근엔 '사랑은 무한 리필' 이라는 타이틀곡으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