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더홈, '이찬원 효과'로 관심·호감도 높이기 주력
치킨더홈, '이찬원 효과'로 관심·호감도 높이기 주력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4.14 16:13
  • 댓글 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긍정적인 이미지는 오랜 기간 두고두고 기억되기 마련이다. 사람이나 집단, 특정 장소 기업에 이르기까지 어떤 경우에도 그렇다.

기업의 이미지도 홍보 모델에 따라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대국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인 선호도와 긍정적인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과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한 ‘치킨더홈’의 사례다.

‘이찬원 효과’는 마케팅 초기 단계에서부터 입증되고 있다. 그의 팬덤과 대중들의 관심 속에 댓글이나 리뷰 등에서는 ‘치킨더홈’에 대한 관심도 반영되는 상황이다.

처음에는 이찬원이 치킨 브랜드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사실만으로 주목받았다면, 이찬원이 모델로 나서는 브랜드는 어떤 곳일까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결과다.

이찬원 모델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영향력 덕분에,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관심 및 호감도가 상승하면서 제품과 운영 방향, 심지어 창업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찬원 모델을 통해 브랜드를 접하게 된 소비자들의 소비가 이어지는 가운데 각 가맹점들의 매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

 

사진 = 치킨더홈 제공
사진 = 치킨더홈 제공

이찬원 모델을 전면에 내세운 대규모 광고 및 홍보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파급력은 더욱 높아질 것이란 전망이다.

치킨더홈 브랜드 자체가 배달에 최적화된 치킨 아이템을 바탕으로 하림 자연실록 육계 사용 등 차별화된 장점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이번 마케팅에 긍정적인 요소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저희 ‘치킨더홈’이 추구하는 긍정의 운영 방향은 가수 이찬원과의 홍보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더욱 명확해졌다”면서, “이찬원 모델의 긍정적인 이미지는 벌써부터 제품 판매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매장 운영 활성화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찬원 모델과의 계약을 통해 향후 TV광고를 비롯한 각종 매스미디어를 통해 파급력 높은 대규모 홍보가 기획됐다”면서, “앞으로 ‘이찬원 효과’는 더욱 뚜렷하게 나타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맞춤형 신규 및 업종변경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창업자 입장에서 가맹비와 교육비 일부 지원, 외부 간판&내부싸인물 지원 등이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은 ‘치킨더홈’ 홈페이지 및 창업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갓또 2021-04-19 01:53:27
이찬우너 치킨더홈 다 맛있다고 난리 났어요.. 전 고추핫치킨 맛에 푹 빠졌어요.. 간장도 진짜 맛있던데..

갓또 2021-04-19 01:51:40
이찬원 치킨더홈 대박 나자 진짜 맛있어요.. 영업점이 더 많이 생겨서 맘놓고 시켜 먹고싶어요.. ㅎㅎ

버들강아지 2021-04-18 17:33:42
이찬원 치긴더홈 대박나세요 늘 즐겨먹고 있습니다 화이팅

권영운 2021-04-16 17:23:22
간장치킨,멘보샤 맛있어요. 강추

경진숙 2021-04-16 12:49:29
이찬원 치킨더홈 대박기원합니다
이찬원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