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약산성샴푸 1+1 이벤트, 쿨샴푸·컨디셔너 동시 진행
'아론샵' 약산성샴푸 1+1 이벤트, 쿨샴푸·컨디셔너 동시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4.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봄맞이 모발관리 솔루션으로 약산성샴푸와 컨디셔너(린스) 1+1 증정 이벤트와 리메디 헤어로스 샴푸 1+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봄맞이 이벤트는 아론 실크 리페어 약산성샴푸 1000ml를 구매하면 400ml 제품을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실크 컨디셔너 1000ml 제품을 구매 시 400ml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으며, 스캘프 쿨샴푸 쿨컨디셔너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식약처인증과 특허 받은 아론 리메디 헤어 로스 샴푸 1000ml 구매 시 헤어 로스 샴푸 400ml 제품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400ml 제품 구매 시 150ml 제품이 제공된다.

아론샵 관계자는 “최근 셀프홈케어를 위해 헤어케어 제품을 찾아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졌다. 헤어케어를 위한 고객들에게 추천 드리며,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아론샵 제품은 헤어시술이 진행되는 미용실에서 사용되어 미용실샴푸, 미용실제품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과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제도 등 각종 방법을 통해 고객과 끊임 없는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6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미용실이 집으로 온다’는 슬로건으로 퀄리티 높은 각종 헤어케어제품과 시술제품, 스타일링제품, 이미용가전 등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구성을 이루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은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해 빅데이터 분석 후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판매 중이다.

현재 모발관리 솔루션 1+1 이벤트와 함께 셀프 염색약 2+1, 매직약 2+1, 스페셜 클리닉 두피샴푸 1+1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해 여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