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카페 '메일빈', 광주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창업 컨설팅 진행
무인카페 '메일빈', 광주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창업 컨설팅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일빈 제공
사진 = 메일빈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카페머신 브랜드 메일빈이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 3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광주 창업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광주창업박람회에서 메일빈은 무인 커피머신의 솔루션 전반적인 안내와 체험 그리고 ‘메일빈 24’ 무인 카페 창업 컨설팅 진행한다.

무인카페 메일빈24로 프랜차이즈 가맹을 진행할 수도 있고 기계만 구매하여 개인브랜드로 창업하는 방식의 운영도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를 직접 할 수 있도록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본사의 제한된 규제 속에서 창업을 도전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이미 다른 무인 매장이나 무인 가게, 무인 식당, 무인 아이스크림가게 혹은 무인 사진관(포토) 등의 무인매장을 운영하고 있거나 일반 매장, 식당을 운영하고 있을경 우에도 숍인숍(샵인샵) 또는 투잡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유인카페나 커피숍을 운영하던 점주들의 무인 커피머신기 도입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창업 컨설팅을 통해 카페 창업이나 커피머신기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무인카페 메일빈24로 창업 시에는 6無정책으로 가맹비. 로열티. 감리비. 홍보비 등 6가지 항목의 초기 창업 비용을 면제하여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 메일빈 제공
사진 = 메일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