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락, 블록체인 개발자 등 모집...채용 시 마감
에이락, 블록체인 개발자 등 모집...채용 시 마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4.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에이락이 블록체인 기반 마케팅 플랫폼 개발자 등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블록체인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디자이너 등 4개 부문으로 구분된다.

공통 지원자격은 열정과 관심을 갖고 함께 연구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열의, 자기 주도적인 업무 계획과 실행 관리 능력, 논리적인 사고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동반돼야 한다.

부문별 지원자격의 경우, 블록체인 개발자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전반적 이해능력 보유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 습득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높아야 한다. 금융 관련 개발 경력 보유자 또는 Ethereum 관련 업무 유경험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백엔드 개발자는 Java/Python/Node 등 시스템 개발 프레임웍, Database 등을 활용한 실무 개발 경험이 있어야 한다. 또, API 서비스 개발 및 운영 능력, AWS/GCP, GraphQL 활용 능력이 동반돼야 한다.

프론트엔드 개발자, 디자이너 부문의 경우 웹/모바일 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활용 능력을 소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 서류심사 - 실무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사원채용은 채용완료 시 마감되는 선착순 모집 형태로 이뤄진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락 대표전화 또는 공고에 있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에이락은 다년간 공공기관과 지자체, 다수 전문 기업들에 사업기획을 제공하며 입지를 다져온 기업이다. 최근에는 체인형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 및 온체인 핀테크 서비스 등 특화된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