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 달서가족BJ:달서팸 모집
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 달서가족BJ:달서팸 모집
  • 구웅 기자
  • 승인 2021.04.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기간 5. 3.~ 5. 28. / 활동기간: 6. 5. ~ 12. 31.

[잡포스트] 구웅 기자=(재)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달서가족문화센터가 가족 단위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달서가족BJ: 달서팸’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28일까지로 6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달서가족BJ: 달서팸’은 비대면 환경에 대응한 온라인 활용 프로그램 운영의 일환으로 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운영 활성화를 시도하고자 한다. 또한 참여 대상을 가족으로 정하여 가족의 가치 확산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참가자들은 달서가족문화센터의 공연, 강연, 체험 등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한 후 체험기를 영상에 담아 센터 소식을 홍보한다. 달서구 관내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의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가족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6월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한 달 간 매주 토요일마다 1:1 영상 전문가 멘토링을 통한 영상제작 및 편집 교육을 진행한 후 정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7월부터 12월까지는 매월 센터에서 제시한 주제를 바탕으로 팀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유로운 형식으로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한 후 완성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달서가족문화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참여 가족에게는 활동 키트인 삼각대, 셀카봉, 콘티북이 지급 되고, 촬영과 관련한 달서가족문화센터 공연, 특강, 체험 행사에 모두 무료로 참여 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신청서는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제출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