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 채용박람회 '2019 안전보건 Job Fair', 7월 1일부터 3일간 열려
안전보건 채용박람회 '2019 안전보건 Job Fair', 7월 1일부터 3일간 열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1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사진출처/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안전보건 채용박람회인 '2019 안전보건 Job Fair'가 오는 7월 1일부터 3일간 서울 COEX Hall C관에서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산업안전보건 행사인 '2019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국제안전보건전시회와 함께 진행된다. 박람회 주제는 '1社 1人 더(+) 채용' 릴레이이며, 안전보건 분야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열린다.

박람회 기간에는 채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채용특강과 더불어 전문가들의 토크콘서트, 안전보건기관 및 공기업 채용설명회 등이 열려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을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멘토와 멘티 매칭, 맞춤형 채용 상담, 이미지 메이킹 득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돼 채용과 직접적으로 연계될 수 있는 자리로 이어갈 예정이다.

더불어,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주요 기관에서 1:1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은 2019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홈페이지 내 2019 안전보건 Job Fair 코너를 클릭한 후 참고하면 된다.

또한, 취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박람회사무국 연락처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이번 취업박람회는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