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L&B, 재고관리 업무파트 담당직원 채용
신세계 L&B, 재고관리 업무파트 담당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17 17: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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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신세계 L&B가 재고관리 업무파트 담당직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 학사 이상의 학위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재고관리 업무 경험을 갖춰야 한다. 또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를 받았을 경우 지원할 수 있다.

더불어 주류에 대한 상품 지식을 갖고 있거나 각종 시스템 및 MS Office 엑셀 활용이 우수할 경우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전공 및 성별과 나이는 무관하다.

최종 합격자는 정규직 형태로 채용되며 재고데이터 분석, 현장실사, 물류관리, 재고마감 등의 재고관리 업무를 맡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에서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단,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합격이 되더라도 합격자 명단에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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