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보다는 능력!' 2019 고졸성공 취업대박람회, 6월 25일 개최
'학력보다는 능력!' 2019 고졸성공 취업대박람회, 6월 25일 개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캡쳐/2019 고졸성공 취업대박람회 홈페이지
사진캡쳐/2019 고졸성공 취업대박람회 홈페이지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고졸 인력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2019 고졸성공 취업대박람회'가 오는 25일 오전 10시 서울 SETEC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최근 해결책 마련이 시급한 청년실업 및 중소기업의 인력부족 현상 완화와 중소기업 인식 개선, 학력보다는 능력 위주의 취업문화를 모색하고자 정부와 경제단체, 언론 등의 주요기관이 합심해 마련했다.

박람회에서는 주요 기업은 물론 유망한 중소기업이 부스를 마련해 고졸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업과 직접 현장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와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현장에서 직접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주요 경영인과 직업 전문가들의 취업 특강 및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고교 동아리 경진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해 구직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참가 대상은 취업을 희망하는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예정자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보다 자세한 박람회 일정이나 프로그램 등은 2019 고졸성공 취업대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교육부, 관세청, 대한상공회의소, 매일경제 등이 주최를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