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9년 공채연계형 인턴 채용
하나투어, 2019년 공채연계형 인턴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1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하나투어가 2019년 공채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영업, 상품, 경영지원, 재무, 인사, 법무, IT이며 각 부문에서 현장실습과 과제수행을 거친 뒤 평가 및 임원 면접으로 정규직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교 이상 학력의 기 졸업자 및 2019년 8월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전공제한은 없다. 

또한 해외여행 및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군면제자여야 한다.

어학 능력이 우수하거나 여행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공모전 등 각종대회 수상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에서 우대한다. 특히 공인 어학 성적이 우수해야 본 인턴 지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

접수는 오는 7월 10일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하나투어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의 해당 채용공고에서 하단 지원버튼을 클릭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인턴기간은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이며, 인턴 활동절차를 모두 거친 뒤 최종합격될 경우 오는 11월 1일 부로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인턴채용에 대한 도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채용정보 내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