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 페르소나’ 제작 출연자 오디션 접수 진행!
영화 ‘마이 페르소나’ 제작 출연자 오디션 접수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06.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오디션 공고내용 / 영화사 필름드림큐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영화사 필름드림큐(큐티알)에서 제작하는 '마이페르소나'가 11월 크랭크인을 목표로 프리프로덕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이페르소나'는 12명의 남녀 혼성그룹 멤버가 꿈을 이루기 위해 성장해가는 아이돌코믹성장 드라마로 12지간 동물을 응용한 댄스라는 독특한 소재로 제작된다.

'마이페르소나' 제작 관계자는 춤과 노래, 연기에 꿈과 희망을 펼쳐 나갈 12명의 혼성그룹결성에 참여 할 배우 및 후보자를 모집 중이며 결성된 12명은 '마이페르소나'에 출연하게 된다고 한다

오디션은 2019년 9월20일 까지 마감 접수되며 우선 접수자에 한하여 파트별로 진행하는데 ‘페르소나’ 그룹 오디션을 우선 진행하고 ‘마이 페르소나’의 조.단역 오디션을 차후 진행하여 출연자를 선출 할 예정이다. 접수는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소속사현장 접수는 추후 공지예정이다.

한때 연기와 액션으로 꿈을 키우며 성장한 제작관계자는 “노래와 춤, 연기를 소망하여 땀 흘리는 꿈나무는 물론 기성 연기자들은 무한 열정 만이 생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미약한 힘이지만 큰마음으로 함께 하고 싶다.”고 한다. 또한 “오디션 참가자는 춤과 노래에 기본기를 조금이라도 갖춘 자가 유리하다”고 조언 했다.

Ta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