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수상
독일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0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나노드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독일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생활가전(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알려진 나노드론의 비결은 바로 필터이다. 나노드론의 필터는 정전기를 이용한 특수합금 4중구조의 필터와 이중탄소필터를 사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미세먼지, 바이러스, 박테리아, 알레르기, 새집증후군 등을 제거하여 실내 공기를 정화시키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나노드론만의 특별함이 있다. 세계 최초로 나노드론 공기청정기가 '알레르기 환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튜브 노드(TÜV NORD), 유럽알레르기협회(ECARF) 두 기관의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독일 튜브 노드(TÜV NORD)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전세계 70개국 이상 지사를 설립하여 10,000명 이상의 연구원 및 직원들 두고 있다. 세계 최고의 전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알레르기 관련 인증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유럽알레르기협회(ECARF)는 알레르기 관련 과학적 연구를 장려하며 유럽 각국의 전문의가 주축으로 엄격한 과학적 인증 기준을 충족해야만 인증을 통과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신뢰도를 보유한 독일에서 완제품으로 제작되어 수입되는 나노드론 공기청정기의 효과는 실제 고객들의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한 고객은 “비염이 있어 나노드론을 구입했는데, 확실히 재채기가 줄었고 좋아진 느낌을 받았다. 차후 아기가 태어나면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아이 방에 하나 더 두고 싶다”고 후기를 남겼다.

나노드론은 품질은 물론, 고객서비스에도 주력하고 있다. 배송과 필터 서비스를 통해 방문 시 직접 공기 질 측정을 하여 제품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나노드론 공식 수입원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HATK) 관계자는 “나노드론은 일반 공기청정기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고급 공기청정기”라며, “탁월한 공기정화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각종 유해요소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알레르기에 큰 효과를 볼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