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1억뷰N잡, 이커머스분야 연매출 100억 달성 김진 대표 전격 영입
윌비스 1억뷰N잡, 이커머스분야 연매출 100억 달성 김진 대표 전격 영입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분야 연매출 100억 달성 신화 김진, 온라인 쇼핑몰강의 클래스 오픈
사전예약시 40% 할인혜택 및 선착순 50명 500만원 상당 1:1 컨설팅 체험권 증정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국내 이머커스 시장 규모가 161조원에 달하는 등 그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커머스 시장이 레드오션, 포화상태라 하나 여전히 새로운 아이디어와 자본과 인력이 모여드는 시장임에는 틀림없다. 이에 코스피 상장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전문 창업교육 온디맨드 플랫폼인 1억뷰N잡에서는 이커머스 오프클래스 분야 1위인 김진 대표를 전격 영입하고 신규강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김진 대표는 국내 홈쇼핑과 백화점 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다수의 파워셀러를 운영 중이며 온라인 마케팅 및 컨설팅 업체 대표로 100개 이상의 사이트 및 쇼핑몰을 기획.제작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기획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이를 통해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해 그야말로 이커머스 분야에 있어서는 '찐' 전문가로 통한다.

1억뷰N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김진 대표의 ‘진짜 온라인 창업 배우기’ 신규 강좌에 대해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시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선착순 50명에 한해 50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김진 대표 1:1 컨설팅 체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진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은 매출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바로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쇼핑몰 매출이 높거나 잘하는 사람들은 지금 대한민국에서 얼마든지 찾아볼 수 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수강생을 제대로 코칭하는 것이며 단순한 쇼핑몰 강사가 아닌 예비 창업자들의 진정한 e커머스 동료로 1억뷰N잡에서 찾아뵈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1억뷰N잡은 최근 온라인 클래스의 폭발적인 수요 증가에 따라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수강 환경을 지원하고 사이트 이용 시 각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반응형 웹이 적용된 신규 단독 사이트를 오픈한 바 있다.

김진 대표의 온라인 신규강좌 사전예약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