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커리큘럼을 그대로, 메이크업포에버 아카데미 서울
프랑스 커리큘럼을 그대로, 메이크업포에버 아카데미 서울
  • 김지아 기자
  • 승인 2019.06.2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교육부가 인정한 커리큘럼
독창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기회
접근 용이한 서울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
사진 = 메이크업포에버 제공
사진 = 메이크업포에버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가 운영하는 메이크업포에버 아카데미 서울(MAKE UP FOR EVER ACADEMY SEOUL)은 “창조하고, 교육하고, 발전시켜라” 라는 브랜드 정신에 입각해 개인의 예술적 감수성을 발휘하고 이를 돕는 메이크업 테크닉을 전수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메이크업포에버 아카데미 서울은 프랑스 교육부가 인정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는데 특히, 프랑스 직업 훈련 담당 교육부가 인증한 RNCP(Repertoire National de Certification Professinnelles)* 자격을 부여해 수료 후, 취업에 유리할 뿐 아니라 파리 유학없이 서울에서도 전문 메이크업 커리큘럼을 수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문 강사진들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현직 아티스트의 스페셜 특강 및 전시 예술 교육 경험은 물론, 전문 포토그래퍼와의 포트폴리오 작업 및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을 할인 해 제공하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메이크업포에버 아카데미 서울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7월2일 뷰티 마스터 5기 과정이 개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