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진 스튜디오’ 베이비유, 성장앨범 공동구매 9종 선물세트 제공
‘돌사진 스튜디오’ 베이비유, 성장앨범 공동구매 9종 선물세트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1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색감이 예쁜 성장스토리 베이비스튜디오 베이비유가 5월 10일(월)부터 성장앨범 및 백일사진, 돌사진, 주니어사진을 알아보는 엄마, 아빠들에게 역대급 최대 혜택 공동구매(이하 공구)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초 오픈 날짜 이후로 1차부터 3차까지 선착순 차등 선물을 적용해 성장앨범 진행 시 지점별 1차 선착순 25명 안에 들면 상당액의 선물 5개를 고를 수 있고, 2차 선착순 30명 안에 들면 선물 4개를, 3차 선착순 35명 안에 들면 3개를 선택할 수 있다.

돌사진 스튜디오 베이비유는 단순히 배경만 있는 예쁘기만 한 사진이 아니라 아이 스스로가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함께 선물하는 스튜디오로, 국내 최초 스토리가 존재하는 스토리촬영을 하는 스튜디오다. 아이가 영화 같은 이야기 속으로 스스로 들어가게 유도하는 연출작가와 주인공 아이의 표정과 감정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내는 메인작가가 촬영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공구에서는 컬러풀한 베이비유 컨셉을 선물을 비롯해 5월 가정의 달 맞이 ‘추억더하기 가족사진 촬영권’을 받을 수 있고, 형제자매가 있는 고객의 경우 ‘평생베프 형제사진 촬영권’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빙룸이나 아이방에 걸어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홈스타일링 아크릴 액자’ 및 ‘패밀리 히스토리 액자’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이름을 새겨 넣은 ‘마이네임 액자’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공구 선착순 할인으로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베이비유 공구는 만삭부터 돌까지 탄생 후 첫 1년 동안 촬영하는 성장앨범 패키지뿐만 아니라 백일만, 돌만 특정 하나의 시기에 촬영하는 단품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공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