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쓰 위그, 미혼모와 여성 저소득층 위해 속눈썹연장술 전문가 양성 돕는다.
이지쓰 위그, 미혼모와 여성 저소득층 위해 속눈썹연장술 전문가 양성 돕는다.
  • 김지아 기자
  • 승인 2019.06.2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속눈썹 교육현장
사진 = 속눈썹 교육현장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여성뷰티 분야는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는 속눈썹연장분야인데, 속눈썹연장을 30분내!에 완성하는 스피드속눈썹연장기술을 국내최초,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3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주)이지쓰위그 (대표: 강득중)회사가 있다.

현재 국내 장기불황의 깊은 터널속에서 미혼모와 저소득층의 어려움은 더욱 가중되고 있다. (주)이지쓰위그는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중요시하여 국내의 미혼모와 저소득층 (20세~40세 신청가능 )30명을 선정하여 무료로 신기술교육 및 재료비 전액을 후원하고 전문기술자로 양성하기로 하였다.

선정된 미혼모와 저소득층에게는 “스피드 속눈썹연장기술”을 1개월간 무료로 집중교육한 후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로 약정하여 매월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기술강사로서도 활동할 수 있다.

(주)이지쓰위그는 수출중소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주로 수출에 주력했으나, 2019년 부터는 국내 내수시장을 확장하여 약 1,000개의 사업장을 설치하기로 하고, 본사 사업장에서 함께 일할 많은 기술인재와 “스피드 속눈썹연장술” 프리랜서를 양성한다고 한다.

미혼모와 저소득층에게 제공되는 뷰티“스피드 속눈썹연장술” 프리랜서 특장점은

첫째, 30분내에 완성하는 스피드속눈썹 신기술을 무료로 배운다.

둘째, 프리랜서로 매월 고수익을 창출한다.

셋째, 자유롭게 시간을 선택하여 프리랜서로 개인사업을 한다.

넷째, 매장에서 고객관리업무와 대학교/학원/문화센터기술강사도 가능하다.

다섯째, 국내 및 세계 각국의 해외파견 강사업무도 가능하다.

미혼모나 저소득층여성이면, (20세~40세) 누구나 (주)이지쓰위그 스피드속눈썹연장술 프리랜서교육 신청 가능하다. 본사에 문의하고 서류제출과 동시에 면접을 보고 프리랜서로 활동할 수 있는 전문기술자 교육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