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감일점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중, 내달 초 오픈 예정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감일점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중, 내달 초 오픈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어라운드 스터디카페에서 내달 초 하남 감이동에 위치한 ‘어라운드 감일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다채로운 공간 구성과 풍부한 콘텐츠로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성을 두고 있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감일점은 완성도 높은 공간을 제공한다. 

감일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오픈 전부터 시설 이용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가성비 높은 비용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라운드 감일점’ 정식 오픈 전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면 4주 정기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최근 비대면 무인 시스템으로 선호하는 이용객들이 증가하면서 무인으로 운영되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를 찾아주시는 이용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감일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눈이 편안한 조도의 조명과 널찍한 책상, 좌석별 콘센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하였다. 

어라운드 힐링존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셀프바와 안마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라운드 셀프바에서는 커피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안마존의 안마의자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능 환기 시스템을 설치해 지속적으로 환기를 진행하여 장시간 실내에 머무는 이용객들이 답답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24시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감일점은 키오스크를 이용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제약도 없어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어라운드 관계자는 “인건비가 지속적으로 오르면서 무인 창업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예비 창업주분들이 많은 문의를 주신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무인화 시스템으로 인건비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제1금융권인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대출 지원을 통해 예비 창업주와 점주님들의 창업 자금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