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봇, 스마트폰 연동 알림 서비스로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어
비봇, 스마트폰 연동 알림 서비스로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어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이 보편화되면서 암호화폐로 재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용자가 늘어난 만큼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보완할 점도 있는데, 이곳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다른 업무를 보는 시간이나 자는 시간에는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핸드폰으로 알림서비스를 받아 실시간으로 거래소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비봇’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봇은 회원 가입 후 설정한 내용에 따라 24시간 실시간 거래소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연동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든 실시간 거래 상황 과 주요 내용은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문적으로 재테크를 진행하는 회사나 기업, 전문가 외에도 일반 개인 역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설정을 변경하거나 시스템 이용 시 인증 절차는 QR코드를 사용하는 등 이용 절차가 간단하다.

기업 관계자는 “가상화폐 거래소는 24시간 운영되지만, 현실적으로 24시간 내내 거래소 상황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다”며 “비봇을 이용하면 하루 종일 거래소를 확인하지 않아도 원활한 재테크 진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봇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