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 경비원신임교육·민간경비 수강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 경비원신임교육·민간경비 수강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20 15: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강전문학교 제공
사진 = 서강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군사학과, 실용음악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경비신임교육(민간경비),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비교육, 경비원교육, 경비신임교육, 일반경비원신임교육, 민간경비교육 전문 교육기관인 서강전문학교는 국내 최대 맞춤형 신임경비교육과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일자리 제공으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중·장년층 맞춤형 신임경비교육과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장주상 학장은 “경찰경호 및 보안분야의 전문강사가 경비원 채용을 위한 필수의무 교육인 경비업법, 범죄예방론 등 이론교육 4시간, 직업윤리서비스, 사고예방대책, 체포·호신술 등 실무교육 24시간을 진행한다”며 “매년 7천명 이상 경호경비인력을 배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에서는 국비지원교육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해 경비지도사 재직자 및 실업자국비지원교육을 해 자비부담을 줄여 지원이 가능하다.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의 일정으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경우 10과목의 교육과정을 3일간 24시간 수강하고 평가시험에 통과하면 이수할 수 있는 교육이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국내 최대의 경찰/복지 특성화 학교로 8년 연속 경찰공무원을 배출하고 있다. 제2캠퍼스인 신도림캠퍼스와 제3캠퍼스인 용산캠퍼스의 확대로 경찰행정계열, 경찰경호계열, 복지계열, 아동복지계열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국비지원교육으로 경비지도사 1·2차 통합시험 준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개강하는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매년 7천여명 이상 경호경비인력을 배출하고 있으며,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 등 일정으로 신도림캠퍼스에서 진행하고 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경우 10과목의 교육과정을 3일간 24시간 수강하고 평가시험에 통과하면 이수할 수 있는 교육이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2년제 경찰행정학과, 범죄심리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범죄수사학과, 탐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등에서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다양한 산학협약으로 졸업 후 취업연계와 경찰,경호 및 복지공무원 합격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1-05-28 00:08:47
좋아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