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방송으로 판로개척 '시동'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방송으로 판로개척 '시동'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5.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 대상기업 홈쇼핑 방송 진행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 우수 중소기업들이 5월 홈쇼핑 방송에 진출하며 판로개척에 시동을 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021 1·2차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 중 6개사가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공영홈쇼핑과 N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영홈쇼핑을 통해 20일 오후 2시 30분 만안이 손질오징어를 판매했으며, 오는 28일에는 김치제조업체 사계절이 김치제품에 대한 판로개척에 나선다.

NS홈쇼핑을 통해서는 오는 21일에는 피시원(알배기꽃게)·제일영농(맛있는잡곡)이, 26일에는 강가의나무(맵달갈비찜), 31일에는 광림(밥도둑비빔장)이 각각 자사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본 지원사업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의 홈쇼핑 방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와 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실제로 지난 3월 방송한 행복을파는사람들의 '강순의종가 완자담은 소머리곰탕'은 방송 당일 거래액 기준 매출 1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양평농협-쌀, 영의정-떡세트, 대명침대-가구, 무아-드라이빙슈즈, 광림주식회사-순살게장 등 5개사가 지난해 본 사업을 통해 매출 1억 원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6월 말 이 사업에 참여할 3차수 업체를 모집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을 통해 1억 원 이상 매출을 올린 히트 상품을 발굴하는 등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많은 경기도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