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4차 산업혁명 관련 온라인 연속 특강 연다
서대문구, 4차 산업혁명 관련 온라인 연속 특강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5.2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대문구
서대문구의 '미래가 현실이 되는 새로운 세상' 연속 특강 포스터 (사진제공/서대문구)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 서대문구가 평생학습관·융복합인재교육센터 개관 1주년을 맞아 성인과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특강 '모든 이의 365 - 미래가 현실이 되는 새로운 세상'을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4차 산업혁명과 사회 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를 높이고자 마련되며 오는 26일부터 6월 23일까지 6회 실시간 강의로 진행된다.

강의 내용은 '인공지능 시대, 진로와 직업의 미래-알고리즘 상사와 일하는 법'(구본권), '인문, 고전으로 펼쳐보는 4차 산업혁명'(서진영), '과학기술 혁신이 가져온 예술 환경의 변화'(캐슬린킴), '웹툰, 참견해 드려요'(김양수), '직업으로서의 화이트 해커'(박찬암), '플랫폼 시대, 도시·부동산 패러다임의 변화'(김경민) 등이다.

강의는 온라인 강연으로 수강 인원에 제한이 없으며 서대문구 평생학습센터포털을 통해 강의마다 하루 전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강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청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직업을 고민하는 청소년들이 이번 강의를 들으며 꿈을 구체화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