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 전문학원 로렌스빌 아카데미, 2021년 여름특강 6월 28일 오픈
IB 전문학원 로렌스빌 아카데미, 2021년 여름특강 6월 28일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2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IB 전문학원 로렌스빌 아카데미가 2021년 여름특강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렌스빌 아카데미는 교대 본원점과 송도 직영점 2곳의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4학년부터 12학년까지 영어 및 수학, IB 과정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GPA 내신관리 여름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특강 소수정예 밀착수업을 통해 학생 한 명 한 명 밀접하게 관리하여 학생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갈 수 있도록 학년별·과목별 맞춤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1년 여름특강은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온/오프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며 학생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출입 전 손 세척 및 체온측정, 거리두기 수업, 시설 방역,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 제한 등 철저한 방역관리에 힘쓸 예정이다.

로렌스빌 아카데미 여름특강은 6월 28(월)부터 8월 7일(토)까지 6주간 진행하고 있으며 ▲ Math ▲Econ ▲Business ▲Psychology ▲English ▲Bio ▲Chem ▲Physics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로렌스빌 아카데미 관계자는 “IB부터 MYP, IGCSE 학생들이 단기간에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해외 명문대 출신의 각 분야 최고의 강사진들의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가 집약된 강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하며, “저학년들을 위한 Academic Reading & Writing과 Math 반도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로렌스빌 아카데미 여름특강 프로그램에서 주목할 프로그램은 Oxbridge 준비 프로그램이다. 로렌스빌 아카데미의 전임 강사진이 1:1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명문대인 옥스포드와 캠브리지 대학을 진학하기 위한 모든 과정을 철저히 준비한다.

면접 인터뷰와 입학시험 준비는 물론 지원하는 학생의 수준과 적성을 정확히 파악하여 옥스포드와 캠브리지 대학의 입학률을 정밀하게 분석해 진학 가능성을 높이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입시를 위하여 대학입시컨설팅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로렌스빌 아카데미는 2021학년도 대학 입시 결과 유펜, 콜롬비아, 코넬, 존스 홉킨스, 칼텍, 캠브리지,프린스턴, LSE, 임페리얼 등 합격생을 연이어 배출하며 뛰어난 입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1년 여름특강 설명회 일정은 5월 25일, 26일 송도 직영 설명회를 시작으로 교대 본원 29일 6월 5일, 제주도 캠퍼스 6월 14일, 15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로렌스빌 아카데미 여름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