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코피자, 랩퍼 스카이민혁과 ‘PIZZA BREAK X 스카이민혁’ 발매
유로코피자, 랩퍼 스카이민혁과 ‘PIZZA BREAK X 스카이민혁’ 발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소자본 피자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인 유로코피자(대표 정명진)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스카이민혁 (FIRST BITE 008)'를 지난 21일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했다고 24일 밝혔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앨범 프로젝트이다.

유로코피자의 이번 작 'FIRST BITE 008'의 콜라보 아티스트는 힙합 레이블 그랜드라인 소속 랩퍼 스카이민혁(skyminhyuk)이다. 스카이민혁은 기존 국내 힙합 씬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스타일과 재치 있는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는 작년에 방영된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장난끼 가득하지만 진실되고 호소력 있는 무대들을 꾸며 매니아들을 넘어 대중들의 지지를 받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게 되었다. 본인 스스로를 노력의 천재라고 칭하는 스카이민혁은 그에 맞게 왕성한 작업량을 자랑하는데, 이번 유로코피자와의 콜라보도 기존 시리즈들과는 달리 더블 싱글로 구성하여 스카이민혁의 매력을 듬뿍 담아냈다.

이번 콜라보는 스카이민혁의 솔로 곡 ‘죽더래도’와 스카이민혁의 음악적 동료인 KEZ, 권기백이 피처링 게스트로 참여한 ‘Legends Never Die’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카이민혁은 순수하고 번뜩이는 그의 매력을 두 곡에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보여주고 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모든 곡의 비트메이킹을 담당하였으며, 밴드 프롬올투휴먼의 기타리스트 박재우가 기타 세션에 참여하여 편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유로코피자는 콜라보 음원 발매에 이어 스카이민혁과 함께한 라이브 클립 및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를 유로코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매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유로코피자는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를 통해 지속적으로 한국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를 널리 알리며, 장르 음악 씬과 공생하며 유로코피자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한다. 유로코피자는 스카이민혁에 이어 여러 멋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 중이며, 더욱 다채로운 컨텐츠들로 소비자 및 음악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유로코피자는 신메뉴 3종 상상초과, 블랙 소시지 핫도그, 스팸®맥앤치즈피자를 출시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쿠폰 이벤트를 기존 주 1회에서 주 3회(배달의민족 월, 화, 금요일), 4회(요기요 일, 월, 수, 목요일)씩으로 진행하는 요일을 늘려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로코피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속에서도 가맹 계약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200호점까지 가맹비를 전액 면제하는 피자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유로코피자 창업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유로코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