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2021년 2학기 학점은행제 신편입생 모집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2021년 2학기 학점은행제 신편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원장 정기수)은 2021년 2학기 학점은행제 주중 일반과정과 주말 직장인과정 신·편입생을 8월 6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를 위한 주중 일반과정뿐 아니라 주 1회 주말 출석 수업으로 학위취득이 가능한 직장인 학위과정을 개설하여 시간적 제약으로 진학을 망설이거나 자기계발을 꿈꾸는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구, 사회교육원)은 1987년 설립, 33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대학부설평생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약 2,000명 내외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으며, 300명의 교수진이 참여해 11개 학사학위취득 과정(학점은행제) 및 20여개 역량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세부학위과정으로는 대중예술계열(실용무용, 실용음악, 연극학), 인문사회계열(경영학, 관광학, 행정학, 심리학), 공학디자인계열(건축공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 컴퓨터공학), 체육계열(체육학)이 있다.

학위과정 재학생들에게 학교도서관 이용 및 도서대출, 학생 휴게 공간 지원, 학생식당 이용 등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총장명의의 학위를 취득한 학생은 한양대 총동문회 가입자격이 주어지고, 가입 후 한양대학교 병원, 한양대학교와 연계된 각종 편의시설이 할인되는 33만 한양대 동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