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포커스] 한국의 비욘세를 꿈꾸는 매력적인 보이스 신인가수 '퀸비'의 직업이야기
[JOB포커스] 한국의 비욘세를 꿈꾸는 매력적인 보이스 신인가수 '퀸비'의 직업이야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인가수 '퀸비'
사진 = 신인가수 '퀸비'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우리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주는 노래하는 직업 가수, 노래가 좋아 가수를 꿈꾸는 이도 늘어나고 있다. 잡포스트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한국의 비욘세를 꿈꾸는  신인가수 '퀸비'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 보았다. 

Q.1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하는 가수 퀸비입니다.

Q.2 하는 일(직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저는 가수이구요. 노래하는 직업이죠.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저의 감정을 표현하고, 그로써 대중들의 가슴에 기쁘거나 슬프거나 또 다른 어떠한 말로 표현이 힘든 감정을 함께 하는 직업입니다.

Q.3 가수라는 직업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가 있었나?

예전 어떤 영화에서 "Music is the language of emotions."라는 대사가 있었는데, 그 말에 정말 공감해요. 음악은 감정의 언어이죠. 가수이기에 나 자신을 감정의 언어로써 노래해내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행복이라서 가수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 신인가수 '퀸비'

Q.4 최근엔 어떤 활동이 있었나?

올해 2월에 싱글앨범 발매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Q.5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이야기 한다면?

저의 음악적 색깔이라.. 사실 데뷔곡은 일렉사운드의 댄스곡이지만 저는 알앤비나 리드미컬한 팝 음악을 선호하고 좋아하고 또 잘 어울리기도 하죠. 그래서 후속곡은 저의 음악적 색깔이 더욱 드러나는 곡으로 준비중입니다.

Q.6. 앞으로 하고 싶은 음악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음악, 즉 노래나 연주 등이 귀를 위한 음악이라면 춤은 눈을 위한 음악이라고 생각해요. 춤 또한 감정의 언어이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저는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하는 뮤지션으로써의 음악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7. 롤 모델인 선배가 있는가?

저의 가수로서의 롤 모델은 비욘세예요. 제가 생각하는 정말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최고의 가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Q.8. 가수 활동 외 다른 활동 욕심도 있는가?

제가 노래하면서도 항상 연기도 공부해왔어요. 뮤지컬이나 영화 드라마 등의 활동에 대해서 회사에서도 긍정적이기에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9 이 일에 대해 도전하고자 하는 이를 위해 한 말씀

다시 생각해보세요. 사실 주변에 어릴 적부터 함께 음악하던 친구들이 많이 그만두고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어요. 성공을 생각하고 도전하기보다 실패를 생각했을 때에도 계속 이 일에 도전할 자신이 있는지를 생각해보아야 나중에 실패했을 때에 후회가 없을 것이기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Q.10 앞으로의 활동계획은?

지금 후속곡에 대해서 회의중에 있습니다. 아마도 올 하반기에 후속곡을 발매할 계획입니다.

사진 = 신인가수 '퀸비'
사진 = 신인가수 '퀸비'

Q.11 독자(팬)들에게 전달할 메시지

안녕하세요. 독자여러분. 지금까지 저 퀸비의 인터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저의 활동도 기대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신인가수 '퀸비' 넘치는 매력과 신인의 패기로 한국의 비욘세로 거듭날 수 있게끔 응원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