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고등학생 진로동아리 ‘청소년의 멘토 KB!’ 멘토 강연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고등학생 진로동아리 ‘청소년의 멘토 KB!’ 멘토 강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사진 = 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는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드림커넥트에서 진행을 맡은 ‘청소년의 멘토 KB!’ 진로동아리 발대식에 참석하여 학생들에게 멘토 강의를 진행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청소년의 멘토 KB! 진로동아리는 학교에서 접하기 어려운 진로 또는 직업분야에 대한 정보 전달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KB국민은행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날 진로동아리 발표회에는 프로그램을 수료한 자율동아리 팀이 온라인으로 참여해 지난해 활동 성과를 공유했으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장학금을 지원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진로동아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인 게임 개발자와 프로게이머에 한발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빠르게 변하는 환경으로 진로 탐색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청소년의 멘토 서울게임아카데미와 KB가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로게이머 과정은 e스포츠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시작하여 심화 학습은 기본이고 프로의 생활을 위한 체계적인 건강 관리와 루틴을 비롯한 습관의 관리 그리고 건강과 함께 장기적인 선수생활을 위해 가장 중요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이미 프로의 영역을 겪어본 종목별 코치진과 지망생들이 하나가 되어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진다.

또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과정을 넘어 개발자과정도 운영하며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언제나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캠퍼스를 시작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 5캠퍼스인 일산캠퍼스의 오픈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