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신입 및 경력 정규직 채용
한국생산성본부, 신입 및 경력 정규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7.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생산성본부가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을 채용한다.

채용은 신입의 경우 3급(을) 직급의 컨설팅, 교육, 글로벌사업, 지역마케팅 분야에서 진행된다. 경력은 3급(갑)~3급(을) 직급의 경영컨설팅, 대학컨설팅, 사회공헌 컨설팅, ICT 컨설팅, 글로벌사업, 스마트러닝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한국생산성본부 취업규칙의 채용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경력직의 경우 해당 직무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을 충족해야 한다.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해당 채용분야 석박사 학위 소지자, 본부와의 용역수행 경험이 있거나 자격이 있는 지원자, 부산지역 대학 학사학위자 등은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서류전형 결과발표 - 인적성검사 및 1차 면접전형 - 인적성검사 및 1차 면접전형 결과발표 - 2차 면접전형 - 2차 면접전형 결과발표 - 합격자 서류제출 및 해용건강검진 - 입사 및 근무시작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18일 오후 3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국생산성본부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상단에 있는 입사지원을 누르고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최종제출을 클릭해야 지원서 접수가 완료되며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가 되지 않는다. 또한 지원서에 허위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합격하더라도 곧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일정 등은 한국생산성본부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FAQ 메뉴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