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 경비지도사 연속 배출기념, 고3수험생에게 경찰행정학과 특별장학금 지원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 경비지도사 연속 배출기념, 고3수험생에게 경찰행정학과 특별장학금 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3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용산캠퍼스 경비지도사 연속 배출기념으로 고3수험생들에게 경찰행정학과 특별장학금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탐정학과, 실용음악학과, 군사학과, 범죄심리학과 등에서 코로나시대에 서류전형을 확대해 전국에 거주하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이 지원하고 있으며, 경찰행정학과·사회복지학과 등에서 100%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신입생 선발은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전형만으로 모집하고 있다.

장주상 학장은 “용산캠퍼스 경비지도사 연속 배출기념으로 고3수험생들에게 경찰행정학과 특별장학금 150만원을 지원한다”며 “학생들은 신입생 입학장학금 혜택을 통해 학비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산학협약 네트워크를 통해 군부사관 합격률 전국 1위, 유학 및 대학원 진학 연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현장실습, 2022학년도 신입생 전원 장학금 지급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는 경비지도사과정 운영을 통해 6월 국비지원 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비지도사와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재직자나 구직자에 상관없이 고용노동부 HRD-Net을 통해 신청하거나 가까운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경비지도사 교육은 160시간 교육이며 훈련과정 탐색을 거쳐 등록하는 과정에 해당한다. 훈련과정 탐색과 관련된 문의는 서강직업전문학교 국비교육원으로 문의하면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매년 8천여명 이상 경호경비인력을 배출하고 있으며,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 등 일정으로 용산캠퍼스, 신도림캠퍼스에서 진행하고 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경우 10과목의 교육과정을 3일간 24시간 수강하고 평가시험에 통과하면 이수할 수 있는 교육이다. 국비지원교육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해 자비부담을 줄여 지원이 가능한 교육이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탐정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를 중심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다양한 산학협약을 바탕으로 교육 후 취업연계와 경찰, 경호 및 복지공무원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