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네이버 카페, 2021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단기합격 대비 무료인강 선보여
공인모 네이버 카페, 2021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단기합격 대비 무료인강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3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년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을 대비해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직업상담사 2급 실기 대비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공인모에서는 직업상담사 2급 실기를 대비해 최근 개정 법령과 제도와 상세하고 정확한 해설을 통해 직업상담사 2급 실무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인모는 새로 변경된 최신 경향을 방영하여 수험생들이 쉽게 직업상담사 2급 필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유료인강 못지않은 퀄리티 높은 직업상담사 2급 인강을 진행하고 있어서 수험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공인모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2급 시험과목에 필요한 주택관리사 2급 교재도 최신 난이도에 맞춰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주택관리사 2급 자격증 획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해도를 높여 주택관리사 2급 합격률을 높이려는 공인모 교수진의 노력이라고 볼 수 있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2021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직업상담사 2급 연봉, 전망, 취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공인모에서 직업상담사 2급 시험준비를 한 합격생들의 직업상담사 2급 합격수기, 시험후기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직업상담사 1급 독학을 준비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업상담사 2급 실기, 필기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모에서는 직업상담사2급 인강, 모의고사, 기출문제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전기기능사, 전산세무회계 등의 무료인강도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