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베이비페어 베이비유 "10종 선물세트 받으세요"
부산 베이비페어 베이비유 "10종 선물세트 받으세요"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베이비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색감이 예쁜 스토리 성장앨범 베이비유가 오는 3일부터 4일간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베이비&유아교육용품전(이하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은 최대 10종 럭키백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는 아빠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아빠와 함께 부스 방문 상담 시 아기속싸개를 제공하며 계약시 레이퀸 아기욕조를 증정한다.

사전에 방문상담을 예약하면 가족사진/형제사진/소띠 신생아 컨셉 1개와 5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 계약할 경우 소개한 본인과 소개받은 친구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베이비유 마케팅 담당자는 “만삭사진부터 아기성장앨범, 주니어사진, 가족사진까지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온 오프라인 최대혜택 받고 베이비유의 프라이빗한 촬영을 경험하셨으면 좋겠다”며, “베이비유는 하루에 수십명 이상 촬영하는 조리원 병원 연계 스튜디오와 달리 몇 팀만 프라이빗하게 촬영하여 안전하고, 매일 지점 소독 및 코로나 전문 방역 업체 관리로 안심할 수 있는 스튜디오다”고 말했다.

부산 베이비페어 베이비유 부스 위치는 E123이며, 자세한 이벤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