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찾아가는 은평 부모살롱' 교육 진행...자녀 연령 따른 맞춤교육
은평구, '찾아가는 은평 부모살롱' 교육 진행...자녀 연령 따른 맞춤교육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0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은평구
사진제공/은평구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 은평구는 6월부터 자녀 연령에 따른 관심 내용을 반영한 '찾아가는 은평 부모살롱' 교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찾아가는 은평 부모살롱'은 자녀 성장에 따른 특성을 이해하고 적절한 상호작용 및 지원 방법을 배우게 되며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분위기로 마련된다.

이번 교육은 '예비부모', '아동 부모', '청소년 부모' 3그룹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예비부모를 대상으로는 '출산 및 육아·양육 신념', 아동 부모를 대상으로는 '놀이에 대한 이해, 방법, 상호 작용', 청소년 부모를 대상으로는 '부모의 역할과 심리지원'을 주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은 오는 19일 은뜨락도서관을 시작으로 총 4개소에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운영되며 주제별 강연과 힐링워크숍이 함께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교육 콘텐츠도 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은평배움모아 또는 이레콘텐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찾아가는 은평 부모살롱'은 은평구가 주최하고, 이레콘텐츠가 주관하며 은평구 공공도서관과 은평 우리동네배움터가 협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