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장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유튜브 및 SNS 이벤트 매주 실시
취업 보장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유튜브 및 SNS 이벤트 매주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0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사진제공 =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항공전문인을 양성하는 국토교통부 지정 교육기관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항전)가 유튜브 및 SNS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역에 위치한 한항전은 항공정비사, 항공조종사, 객실승무원, 항공지상직, 항공부사관과 군무원에 이르기까지 31년 동안 쌓아올린 교육 노하우로 항공분야 전반의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한 직업교육을 실행하며 경쟁력 확보에 앞서고 있다.

한항전은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일반 대학에 비해 2·4년제 학위를 보다 빠르게 취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 취득, 분야의 특수성을 살린 항공영어교육, 항공사 및 기업체와의 산학실습을 실시하여 매년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졸업생에게는 학교 계열사인 울진비행훈련원과 헬리콥터 사용사업체 글로리아항공 취업특전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간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항공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과 취업준비생, 현직자들 사이에서 매끄러운 소통을 이어온 한항전은 매주 유튜브 구독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를 교차 실시할 계획이다.

한항전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이들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항공분야 진로를 꿈꾸는 이들이 도전을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관련 콘텐츠를 보며 꿈을 펼쳐 나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작은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항전에서는 현재 2021년 8월에 입학할 후기 입학생과 2022년 3월에 입학할 신입생을 동시 모집하고 있다. 내신과 수능점수를 반영 없이 적성면접 100%로 학생을 선발하며, 신입생 장학금 17종을 비롯해 기간 내 등록 시 얼리버드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요강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항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