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미용 고교위탁 교육과정 멘토특강 개최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미용 고교위탁 교육과정 멘토특강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0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37년 전통의 취업명문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가 지난 31일 미용과(헤어&메이크업, 헤어&네일아트) 고등학교위탁교육 교육생을 대상으로 멘토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직전년도 중앙전 미용위탁 수료생 중 청담 소재 고센뷰티 헤어·메이크업샵에 취업한 선배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앙직업전문학교 특강 진행자는 “저 역시 일반고 특화 제도를 처음 알아볼 때 어떤 과정이 있는지 고교위탁교육 종류부터 미용진로, 위탁학교, 교육 커리큘럼까지 꼼꼼히 찾아보고 비교해서 교육에 참여했었다”며 “후배들을 마주하며 나의 경험담과 취업 과정, 이용사·미용사 자격증 취득 준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야기 나누며 저에게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앙직업전문학교의 에끌리아 뷰티프로젝트라는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잘 활용한다면 저처럼 본인의 꿈을 보다 빨리 이루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1학년도 수료생 기준 미용과정 100%수료, 100%취업이라는 금자탑을 쌓아올린 중앙직업전문학교는 그동안 쌓아온 교육노하우와 취·창업 인프라를 적극 지원하여 미용위탁생의 진로 및 미래 직업을 준비하는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는 뷰티미용 과정뿐만 아니라 영상편집, 영상제작, 디지털디자인, 게임제작, 3D프린터, 사물인터넷, 정보보안 등 향후 4차산업시대에 주목받는 기술관련 위탁교육과정 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상세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