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가 키운 후배그룹 파티레인저 등장, 부캐의 삶 다큐 첫 공개
리듬파워가 키운 후배그룹 파티레인저 등장, 부캐의 삶 다큐 첫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6.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부캐릭터 전문 유튜브 채널 ‘부캐 유니버스’ 에서 새로운 부캐 ‘파티레인저’ 부캐의 삶 다큐가 공개되었다.

파티레인저는 보이 비, 지구인, 행주가 속한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의 부캐로 파티에 목마른 힙합 그룹이며 리듬파워가 직접 뽑고, 육성한 후배그룹이라는 설정이다.

본 영상에서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그룹 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모든 활동이 중지되어 답답해하는 파티레인저가 등장했다. 사람들 앞에서 하는 공연이 고픈 그들은 무작정 밖으로 나가 자신들의 공연(파티)를 즐길 피공연자 1인을 찾아다닌다.

 2021년 6월 기준 현재의 코로나 정책 ‘5인이상 집합금지’로 인해 관객은 단 1명 뿐이다. 하지만 그들은 실외에서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계를 지니고 다니며 피공연자 1인의 체온을 측정했다. 또한 손소독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센스있는 공연자의 모습을 보였다.

다양한 돌발상황 속에서 1인을 찾아다니며 한 명 이지만, 오랜 시간동안 공연(파티)을 즐기지 못한 아쉬운 마음은 같기에 음악이 시작된 순간엔 모두가 하나되어 그 순간만을 즐기기도 하였다.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특히 다음화 예고에는 유튜브 인기콘텐츠인 ‘05학번이즈백’의 제이혁이 등장해 파티레인저와 이어 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가 모였다.  

‘부캐의 삶’의 제작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유튜브 콘텐츠 ‘부캐의 삶’ 에 부캐릭터 IP 마미손, 파티레인저에 이어 새로운 부캐릭터 IP가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며, 음악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부캐들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설레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