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6일 서울전 홈경기 기존 예매 취소 및 재오픈
대구FC, 6일 서울전 홈경기 기존 예매 취소 및 재오픈
  • 구웅 기자
  • 승인 2021.06.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른 수용 인원 조정
티켓 일괄 취소 및 4일 오후 8시 재예매 실시
대구FC 취소 및 재예매 공지 이미지 (사진제공/대구FC)
대구FC 취소 및 재예매 공지 이미지 (사진제공/대구FC)

[잡포스트] 구웅 기자 = 대구FC가 서울전 홈경기 예매 취소 및 재예매를 한다. 이는 대구 전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격상에 따른 스포츠 관람 관중 수용 인원 조정 때문이다.

대구시가 6월 5일(토)부터 6월 20일(일)까지 대구 전역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스포츠 관람 관중 수용 인원이 30%(3,111석)에서 10%(1,162석)로 축소됐다. 이에 대구FC는 이미 매진되었던 6월 6일(일) 오후 4시 30분 FC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15R 홈경기 티켓을 일괄 예매 취소한 후 재예매를 실시한다.

기존 예매된 티켓은 수수료 포함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예매자 대상으로 안내 문자를 발송할 계획이다. 또한, 재예매의 경우 4일(금)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예매 수량은 1,162석이며, 예매 가능 구역은 S석, E석, N1-3석 (W석, 테이블석, 스탠딩석, 원정석 미운영)이다.

대구FC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른 기존 예매 취소 및 재예매로 인해 이번 홈경기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모두의 안전을 위한 조치인 만큼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