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6일 서울전 홈경기서 '황순민 DAY' 실시
대구FC, 6일 서울전 홈경기서 '황순민 DAY' 실시
  • 구웅 기자
  • 승인 2021.06.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포스터와 액자, 마킹 티셔츠, 머플러, 미니 LED등신대 등 MD 4종 출시
황순민 플레이어 뱃지부터 20초 기립박수까지 풍성한 홈경기 이벤트
황순민 200경기 기념 홈경기 포스터 (사진제공/대구FC)
황순민 200경기 기념 홈경기 포스터 (사진제공/대구FC)

[잡포스트] 구웅 기자 = 대구FC가 오는 6일(일) 오후 4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1 15R 홈경기에서 황순민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대구는 황순민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 MD 4종을 출시했다. 황순민의 K리그 데뷔 시즌인 2012시즌부터 2021시즌까지의 모습이 담겨있는 특별 포스터와 액자, 마킹 티셔츠 및 머플러, 미니 LED등신대 등이다. 스페셜 MD는 6일(일) 오후 1시부터 대구FC 팀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페셜 MD 출시와 관련해 황순민도 특별 팬 서비스에 나섰다. 특별 포스터 100장에는 황순민의 친필 사인이 들어갈 예정이며, 이는 데뷔 시즌부터 오랜 기간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을 생각한 황순민의 선물이다.

‘황순민DAY’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서울전 홈경기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각 게이트 통과 시 황순민 뱃지와 응원 클래퍼를 증정하며, 하프타임에는 황순민이 팬들을 위해 직접 노래를 선정한 ‘대팍뮤직쇼’를 실시한다.

구단에서 준비한 축하 기념식도 진행된다. 경기 진행에 앞서 그라운드에서 황순민에게 200경기 출전 기념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전반 20분에는 황순민을 위해 전관중이 20초간 기립 박수를 치는 ‘순디 타임’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대구FC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황순민은 지난 30일(일) 강원과의 K리그1 19R 홈경기에서 선발 출전하며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 기록을 세웠다. 황순민은 “어릴 때 데뷔해 9년이 지난 지금 고참이 되어 구단과 팬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는 개인적인 목표보다는 팀적으로 더 희생하면서 마무리를 잘 해나가고 싶다.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라며 달성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