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화장 전문 ‘메이지유’ 신규매장 오픈기념 1+1 이벤트
강남반영구화장 전문 ‘메이지유’ 신규매장 오픈기념 1+1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이지유 반영구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강남에 추가 지점을 개점하면서 시세를 확장한 강남반영구학원 메이지유(MEIJIU) 반영구아카데미(대표원장 이지유)가 1+1 이벤트를 적용 중이라고 전했다.

메이지유 반영구아카데미는 강남 테헤란로에 1백평 규모로 신규 직명매장을 오픈 함으로써 강남구 내에서만 3곳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중으로, 금번 1+1 이벤트는 신규직영점 개점을 기념하는 동시에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벤트 대상 서비스는 반영구와 두피, 헤어, 눈썹, 입술반영구다. 메이지유 반영구아카데미에서는 초입자마이크로 SMP 머신을 이용하고 있어 시술시간 및 시술가격을 절반으로 줄여주는데, 금번 이벤트를 적용하게 되면 모발이식 비용의 약 1/10 수준으로 해결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시술은 이지유 대표원장이 직접 나선다. 이지유 대표원장은 여러 에스테틱, 반영구센터, 클리닉 등을 운영해 온 동 분야 전문가로, faceart 미용대회 국회의원상 수상, 한국미용기능대회 심사위원 역임, NCS국가 인증강사, 서울시 신용보증재단 창업멘토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실력을 인증 받아왔다.

특히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데다 미용기기 제조사인 주식회사 비티랩도 직접 경영하고 있어 반영구화장 실력뿐만 아니라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의 수준도 높아 양질의 반영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메이지유 반영구아카데이는 강남 외에 해외에도 6곳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이지유TV’를 개설해 다양한 반영구화장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유 대표원장은 “화창한 초여름 날씨로 접어들면서 외출 빈도가 늘어나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늘고 있는 중이며 많은 연예인이나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반영구화장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 많이 주목 받고 있다”며 “1+1 이벤트를 통해 그간 생각만 해 왔던 원하는 부분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