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할 땐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3, 9월 개봉 배팅 확정!
"배팅할 땐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3, 9월 개봉 배팅 확정!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07.1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타짜3 예고편 유튜브 캡쳐
▲ 영화 타짜3 예고편 유튜브 캡쳐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타짜 시리즈 매니아들의 희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타짜3'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타짜3는 추석이 껴있는 9월에 배팅을 걸었다.

9일,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짜: 원 아이드 잭(이하 타짜3)'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우현, 윤제문, 이광수, 권해효 등 내로라 하는 쟁쟁한 배우들로 구성된 타짜3는 개봉 전부터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전 작품들인 타짜1과 타짜- 신의 손(타짜2)이 보여줬던 각자 캐릭터들의 확실한 개성과 색깔이 이번 작품에서도 잘 묻어나올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영화 타짜3 예고편 유튜브 캡쳐
▲ 영화 타짜3 예고편 유튜브 캡쳐

타짜 3는 경상도를 대표하는 타짜 '짝귀'의 아들인 '도일출'(박정민)은 한쪽 눈을 실명한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을 만나면서 진정한 고수들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다. 이후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잭'을 받고 모인 특별한 꾼들과 함께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배우 김민정은 타짜3 촬영 도중 제작진과의 의견 차이로 인해 작품에서 불가피하게 하차를 하게 됐고, 빈자리를 신인배우인 최유화가 채웠다.

김민정 측 관계자는 "부정적인 이슈로 인한 하차는 아니며, 제작진과의 의견차이로 하차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 영화 타짜3 메인 포스터
▲ 영화 타짜3 포스터

오는 9월 찾아오는 타짜: 원 아이드 잭.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들의 세계에 이들의 목숨을 건 배팅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