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즈 필라테스' 청년 무상 필라테스 교육 진행
'힐즈 필라테스' 청년 무상 필라테스 교육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0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즈 필라테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힐즈 필라테스에서 실시하는 K.I.P.A  (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교육 커리큘럼은 기능해부학, 자세평가와 분석, 매트수업, 산전산후 필라테스, 유산소 필라테스, 재활 필라테스를 시작으로 이어 필라테스 교육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캐딜락필라테스, 체어필라테스, 배럴필라테스 리포머필라테스 스파인코렉터 아크배럴 등 6가지 대기구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교육생에게 약 30만원 상당으로 정식출판 된 힐즈 필라테스의 kipa (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필라테스 교재와 연습공간 무료제공, 수료 후 인턴쉽 제공, 전 과정 무료 재수강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해 힐즈 필라테스 관계자는 “힐즈 필라테스는 ‘K.I.P.A (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 ’ 정식 허가 받은 교육 기관을 통한 자격증 부여 뿐만 아니라, 기획 재정부에서 승인한 ‘지정기부금 단체’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말했으며 이어 “이를 통한 사회봉사 뿐만 아니라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금 전달 및 청년들의 무상 필라테스 교육을 토대로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힘쓰고자 노력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불안정한 프리랜서 문화가 지배적이었던 필라테스 업계, 필라테스 강사들을 정식직원으로 채용해 사업 형태를 기업화하여 지속적인 고용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K.I.P.A  (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전 세계 어느 지점에서 교육을 받더라도 표준화된 내용으로 죠셉필라테스의 철학과, 필라테스의 원리, 동작, 레슨방법을 배울 수 있어야 하고 강사로 취직을 했을 때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강사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해당 업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