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한냥노가리, "창업자도 고객도 만족하는 가성비 브랜드"
외식창업 한냥노가리, "창업자도 고객도 만족하는 가성비 브랜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냥노가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냥노가리’는 부담없는 가격의 안주와 편안한 분위기 등을 선보이며 특히 잘 관리된 저온숙성 생맥주가 시원함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냥노가리의 저온숙성 살얼음맥주는 별도로 마련된 저온숙성실에서 그 온도의 기준을 정확하게 지키고 냉동고에 얼음잔을 정해진 시간 이상을 정확히 보관하여 숙성된 맥주와 차가운 맥주잔으로 인해 살얼음이 맺히게 한다.

또 한냥노가리라는 브랜드명과 달리 각종 다양한 건어물 안주외에도 국물안주, 튀김류, 꼬치류등의 안주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냥노가리는 가성비높은 투자비용으로 창업자들에게 최대한의 비용절감을 위해 본사차원의 노력을 하고 있다. 신규창업외에도 업종전환 창업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이번 6월20일경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시흥배곧한라점도 기존 업종을 전환하는 창업으로 진행한다.

한냥노가리는 본사에서 직접 입지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매물에 대한 제안을 할 뿐만 아니라 창업비용에 대한 무이자지원도 함께하고 있다.

창업자에 대한 밀착 진행지원과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본사에 대한 신뢰로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여가는 한냥노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창업문의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