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헬스 피팅에잇, 여름 맞이 ‘3+1 쿨썸머’ 세일 진행
프리미엄 헬스 피팅에잇, 여름 맞이 ‘3+1 쿨썸머’ 세일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되는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쿨썸머 세일은 고급 피트니스 클럽 이용과 개인 락커, 수건, 운동복, 주차 최대 4시간 등 모든 옵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스티지 멤버십’을 3개월 이상 가입 시, 1개월을 추가로 증정한다. 옵션이 불필요한 고객에게는 최대 10% 금액 할인이 제공되며, 재등록 고객에게는 가입 기간에 상관없이 피트니스 2주 이용권이 무상 업그레이드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균형있고 탄력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 피팅에잇의 여성 전용 필라테스&요가 스튜디오를 찾는 고객들에게는 정가에서 최대 70%까지 쿨썸머 할인이 제공되어 소수 플라잉요가 수업과 소수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1회당 11,000원부터 수강이 가능하다.

레슨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소수 정예로만 레슨을 진행하는 피팅에잇의 대구 필라테스&요가 스튜디오에서는 리포머 기구 필라테스, 스프링보드 기구 필라테스, 명상과 함께하는 플라잉요가 등의 다양한 클래스가 진행된다. 클래스는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레슨을 직접 예약할 수 있는 편리한 어플을 제공해 출,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고객들도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수업 전,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체형 분석부터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개개인의 문제점을 파악해 그룹 수업도 개인 수업처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피팅에잇은 700평대의 넓은 공간에 필라테스&요가 스튜디오와 피트니스가 휴게 장소를 중심으로 구분되어 있어 한 곳에서 다양하고 전문적인 클래스와 유산소, 웨이트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과, 고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동성로 시티뷰를 감상하며 운동이 가능하고 환기가 잘 되어 밀폐되지 않은 공간에서 쾌적한 운동이 가능한 점에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고급 피트니스에는 웨이트 장비 브랜드인 테크노짐의 최고급 머신들이 완비되어 있으며, 철저한 방역과 소독으로 코로나19 예방과 관련하여 중구청으로부터 최고점을 받았다. 모든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피팅에잇 홈페이지, 블로그,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