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커피홀 베이커리, 한옥 카페 안동 풍산점 성황리 오픈
프랜차이즈 창업 커피홀 베이커리, 한옥 카페 안동 풍산점 성황리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커피홀 베이커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홀 베이커리가 안동 풍산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커피홀 베이커리 안동 풍산점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요소를 더해 감성적인 한옥 카페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안동 풍산점은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SNS 상에서 ‘신상 한옥 카페’, ‘핫플레이스’, ‘커피·베이커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며 방문하는 고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인근 안동 하회마을과 연계하여 방문하는 고객이 많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커피홀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한옥 카페의 경우 ‘전통’이라는 컨셉에 맞춰 떡, 한과 등의 메뉴와 간단한 디저트 메뉴만을 취급하는 경우가 많다”며 “커피홀의 한옥 카페는 우수한 맛의 커피는 물론, 매일 매장에서 굽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경험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홀은 카페 타입, 세미 베이커리 타입과 베이커리 타입 총 3가지 타입으로 창업이 가능해 상권 및 평형, 한옥까지 각각의 매장 특성에 맞는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한 안동 풍산점도 상권과 매장 컨셉을 고려하여 베이커리 카페 타입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커피홀은 최근 여름 시즌 메뉴 눈꽃빙수, 컵빙수와 수박 음료 2종을 선보이는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현재 커피홀은 창업 비용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