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창업 '집어가' 한달여만에 100호점 돌파
밀키트창업 '집어가' 한달여만에 100호점 돌파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집어가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국내최초 씨푸드 밀키트 컨셉을 내세운 24시간 밀키트전문점 브랜드 ‘집어가’가 런칭 한달여만에 100호점 가맹계약 돌파라는 기염을 토했다고 전했다.

지난 4월말 부산 창업박람회를 시작으로 시장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 집어가는 런칭 3주만에 50호점 가맹계약 돌파에 이어 한달이 조금 지난 시점에 가맹계약 10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밀키트 창업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빠른 속도로 가맹 확산 중에 있는 밀키트 창업 집어가는 비대면시대에 맞게 24시간 무인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과 다루기 어려운 해산물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씨푸드 밀키트 메뉴를 메인으로 독특한 카테고리의 메뉴 구성을 갖춰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밀키트전문점 집어가는 단순히 탕류,찜류,볶음류 등의 메뉴 카테고리를 형성한 일반 밀키트 브랜드와 달리 소비자 타겟별, 상황별 고민없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패밀리존/혼밥존/홈파티존/이벤트·캠핑존으로 메뉴 카테고리를 갖췄으며 이들 메뉴의 원재료는 수도권 및 부산의 자체 물류시스템을 통해 각 가맹점에 신선한 최적의 상태로 안전하게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밀키트창업 집어가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자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자 독특한 창업지원혜택을 내세웠다. 소자본 창업을 표방하여 업계 최저 2천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하며 본사의 제1금융권 제휴를 통해 최저 창업비 또한 무이자로 전액 대출 지원이 가능하다. 여기에 업계 최초 ‘투자원금보장제도’를 실시, 창업 후 가장 중요한 매출·수익이 나오지 않을 경우 본사가 투자원금을 전액 보상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밀키트프랜차이즈 집어가는 밀키트뿐만아니라 추가 매출 확보를 위해 밀키트와 배달창업을 접목한 형태의 창업도 가능하며 점주 직접 운영 또는 여건상 직접 운영이 어려울경우 본사 위탁운영을 통해 효율적인 가맹점관리가 가능하도록 창업 타입을 다각화하여 점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맹확산을 이어가고 있는 밀키트 창업 ‘집어가’는 현재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으며 프로모션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