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여름시즌 수트 스타일 제안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여름시즌 수트 스타일 제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HK테일러 제공
사진 = HK테일러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직영 제작소 운영으로 맞춤정장의 퀄리티가 남다른 테일러샵 HK테일러에서 여름시즌 수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대량으로 만들어지는 기성품과 다르게 한 벌 한 벌 주문 생산되는 맞춤정장은 제작자가 다르고 기술력이 다르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를 수밖에 없다. HK테일러에서는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수미주라와 비스포크 정장의 직영 공방을 본사에서 각각 운영하며 퀄리티 유지와 발전에 힘쓰고 있다.

하청이 아닌 직접 제작한다는 장점에 원단까지 직접 생산하며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으로 맞춤예복, 비즈니스 정장, 혼주정장 등 다양한 용도의 프로모션으로 무더운 여름시즌을 맞아 특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을 위한 맞춤예복은 풀 패키지로 본식 맞춤정장과 맞춤셔츠와 일상정장과 셔츠로 바뀌는 리폼, 보타이, 포켓치프, 턱시도 대여까지 구성되어 있다. 대여 진행 시 웨딩촬영용 액세서리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여성맞춤정장을 위한 ‘HK테일러 우먼수트’로 신랑, 신부의 커플 맞춤정장 또는 신부 예복도 HKtailor에서 준비해볼 수 있다.

비즈니스 정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두벌 맞춤정장 프로모션에는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 외 이태리 까노니코, 드라고, 로로피아나 등과 영국 테일러&롯지, 알프레드 브라운, 스카발 등의 유명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고 있다.

클래식 수트의 진정한 멋을 경험해볼 수 있는 손바느질 수제정장 역시 프로모션 진행된다.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제작되며 제작경력 40년 이상 된 양복 장인들의 손길로 한 땀 한 땀 완성된다. 제작기간은 가봉 포함 한 달 정도 소요되므로 필요한 날짜에 맞춰 여유 있게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양복에서부터 캐주얼한 스타일의 셔츠까지, 맞춤으로 제작되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이번 여름시즌에도 고객님을 위한 hk테일러의 맞춤제안과 함께 멋진 계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tailor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며 프로모션과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에이치케이테일러의 대표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진행도 가능하다.

사진 = HK테일러 제공
사진 = HK테일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