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과원, '아마존' 입점 희망 중소기업 위한 전문가 세미나 연다
경기도경과원, '아마존' 입점 희망 중소기업 위한 전문가 세미나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경과원
사진제공/경기도경과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도경과원)은 글로벌 전자상거래 진출을 꿈꾸는 중소기업을 위해 '전문가들로부터 듣는 아마존 입점 A to Z' 웹세미나를 오는 7월 7일 오후 4시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웹세미나는 아마존에 입점했으나 생소한 판매시스템 등으로 인해 홍보 및 판매를 어려워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고자 마련된다. 참여 기업은 세미나를 통해 전문가들로부터 아마존 배송과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

세미나는 경기도경과원 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 이미존 입점 프로세스, 아마존 입점을 위한 배송 안내, 아마존 입점 후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입점 신청서 작성, Q&A 순서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이지비즈 공고 내 신청링크를 클릭해 오는 7월 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후에는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세미나 접속 링크가 자동 발송되며 세미나 당일에 해당 링크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아마존은 180개 이상 국가에서 3억 명 이상의 구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다.

아마존에서는 판매자의 효과적인 전자상거래 진출을 위해 재고 및 배송 관련 FBA 서비스와 아마존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 기업을 위해 판매자 관리 페이지 내 한글 지원, 글로벌 판매 관련 정보와 교육자료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경기도경과원은 오는 8월에도 웹세미나 추가 개최를 계획 중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로, 기타 사항은 경기도경과원 전시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