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Tech Service, 신입 SW QA엔지니어 공개 채용
N Tech Service, 신입 SW QA엔지니어 공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7.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네이버 계열사인 N Tech Service가 신입 SW QA엔지니어를 공개 채용한다.

본 채용에서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책임감이 강한 성격을 갖춰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SW 품질관리 및 테스팅 분야에 관심 및 열정이 있거나, 컴퓨터 및 모바일 관련 학과를 전공했을 경우도 마찬가지다.

관련 분야에 높은 지식을 보유했거나 테스팅 관련 자격증을 소지했을 경우, 모바일 앱이나 웹 포털 개발 경험이 있는 경우, 다양한 SW군 개발 경험이 있는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하게 될 경우 근무지는 서울사업장, 분당사업장이며, 교육기간과 병행해 모바일, 웹 서비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QA업무 등을 실시하게 될 전망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시험 - 구술면접 - 최종 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8월 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N Tech Service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채용 메뉴의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접수 후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며 지원서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자 명단에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N Tech Service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또는 채용 메뉴의 채용문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